Enter
'7년 징크스'는 남 얘기…태연, SM에 남았다
가수 태연이 19년간 몸담아온 SM엔터테인먼트와 다시 한번 손을 잡았다. K팝 아이돌의 '7년 징크스'라는 말이 무색하게, 데뷔부터 현재까지 한 소속사와의 의리를 지키며 굳건한 파트너십을 재확인했다. 이는 아티스트와 소속사 간의 깊은 신뢰가 바탕이 된 이례적인 장기 동행이다.2007년 'K팝 레전드' 소녀시대의 리더이자 메인보컬로 데뷔한 그는 그룹 활동을 통해 최정상의 인기를 누렸다. 이후 2015년 솔로 가수로 변신, 그룹의 그늘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뚜렷한 음악적 색채를 구축하며 홀로서기에 완벽히 성공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솔로 데뷔 후 그의 행보는 '성공' 그 자체였다. 'I'를 시작으로 '사계', '불티', 'INVU', 'To. X'에 이르기까지 발표하는 곡마다 음원 차트 정상을 휩쓸며 '믿고 듣는 태연'이라는 수식어를 스스로 증명해냈다. 장르를 가리지 않는 소화력과 독보적인 음색은 그를 K팝 대표 여성 보컬리스트의 반열에 올려놓았다.
특히 최근에는 솔로 데뷔 10주년을 기념하는 컴필레이션 앨범 '파노라마(Panorama)'를 발표하며 지난 10년의 음악적 성과를 집대성했다. 이는 단순한 앨범을 넘어, 아티스트로서 그가 걸어온 길과 성장을 되짚어보는 의미 있는 이정표가 되었다.

SM엔터테인먼트 역시 태연과의 재계약에 대해 오랜 시간 쌓아온 신뢰와 유대감을 바탕으로 한 결정이라며 기쁨을 표했다. 앞으로도 태연이 글로벌 무대에서 더욱 빛나는 아티스트로 활약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는 약속도 덧붙였다.
20년에 가까운 세월 동안 최상위 아티스트의 자리를 지켜온 태연. SM과의 동행을 연장하며 새로운 챕터를 열게 된 그가 앞으로 어떤 음악과 활동으로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킬지, 그의 다음 행보에 가요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 31살에 29억 벌고 먼저 은퇴해, 비법없고 규칙만 지켰다!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로또 용지 찢지 마세요. 사람들이 모르는 3가지!!
- 마을버스에 37억 두고 내린 노인 정체 알고보니..!
- 新 "적금형" 서비스 출시! 멤버십만 가입해도 "최신가전" 선착순 100% 무료 경품지원!!
- 오직 왕(王)들만 먹었다는 천하제일 명약 "침향" 싹쓰리 완판!! 왜 난리났나 봤더니..경악!
- "한국로또 망했다" 이번주 971회 당첨번호 6자리 모두 유출...관계자 실수로 "비상"!
- 폐섬유화 환자 98% 공통된 습관 밝혀져…충격
- "관절, 연골" 통증 연골 99%재생, 병원 안가도돼... "충격"
- "한국로또 뚫렸다" 이번주 1등번호.."7,15…"
- 부족한 머리숱,"두피문신"으로 채우세요! 글로웰의원 의)96837
- 2021년 "당진" 집값 상승률 1위..왜일까?
- “서울 천호” 집값 국내에서 제일 비싸질것..이유는?
- “고양시 지식산업센터” 1년후 가격 2배 된다..이유는?












